창원 NO FURTHER A MYSTERY

창원 No Further a Mystery

창원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그리고 건너편에서는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을 출발해서 가술(대산면사무소), 수산(하남읍)을 거쳐 밀양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시외버스를 탈 수 있다.

같이 舊 창원시에 속해 있던 성산구에 비해 지역별로 편차가 있는 편이다. 대규모 신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 중동이나 조용한 주택가인 봉림동의 주거환경은 매우 좋은 편에 속하지만 구시가에 해당하는 소답동이나 명곡동 일부 지역은 덜 정돈된 모습을 보인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팔룡동이 맞는 말이라고 하며, 주민들도 팔룡동으로 많이 부르고 있다고 한다.

그 외 구명은 대체로 과거의 지역명을 따른다. 다만, 고만고만한 동네를 서서히 흡수한 게 아니라 어느 정도 규모를 갖춘 지역을 단번에 통합한지라 이렇게 갈등이 심한 것이다. 비슷한 사례로는 삼여 통합으로 탄생한 여수시, 사천군과 삼천포시를 통합한 사천시가 있다.

필요한 물품은 택배로 주문하면 되지만, 택배는 별도의 보관실이 아닌 행정실에서 받을 수 있어 행정실이 열려 있는 시간에만 꺼내올 수 있다.

Underground walkways can easily function 창원오피 bomb shelters and roads and structures in the prepared metropolis are numbered for efficient use in evacuation.[7]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때문에 출장간 거여서, 창원컨벤션 센터에서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부근에 맘에드는 식당도 있었고 편의점, 구두방 등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반계동·사화동·차룡동에 걸쳐 차룡단지가 있는데, 주로 중소기업 공장들이 많이 모여 있다. 사화동의 용원교차로 주변으로 신창원역과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고, 주위로 뉴코아아울렛 창원점과 홈플러스 창원점, 아티움시티를 위시해 상권이 약간 형성되어 있으며, 팔용동의 창원역 앞쪽으로도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두대동, 삼동동, 덕정동, 대원동: 의창구 팔룡동에서 성산구 중앙동 관할로 변경

가성비로 따지면 지금까지 다녀본 호텔중에 고민없이 최고라 할수 있습니다.

싶었는데요 예상외로 많더라고요. 특히 지금 가을 시즌이라 지금 꼭 가봐야 할 예쁜 곳부터 빛과 소금 같았던 창원 놀거리까지, 찰리랑 열심히 찾아다니고 있어요.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

마창대교와 바닷가를 바라보는 푸드트럭, 카페, 식당들이 즐비해 있다. 특히 인스타 핫플, 데이트 명소로 유명하다.

Report this page